매년 5월에 있는 전교인 수련회. 올해는 총 13명의 인원이 함께 Chattanooga로 다녀왔습니다😊 에베소서 1장의 말씀을 통해 우리 안의 익숙함을 깨는 시간, <여행의 이유>를 주제로, 3번의 예배와 2번의 레크레이션, 나눔, 채터누가 관광(Lookout Mountain & Rock City), 휴식, 맛있는 식사 등의 풍성한 교제와 은혜, 쉼이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수련회를 통해 서로 더 알아가고,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고,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음에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한글학교가 여름 방학을 맞았습니다. 5월 11일, 학생들과는 레벨 테스트로 한 학기 수업을 마치고, 수고하신 선생님들과는 수업 후에 맛있는 식사로 한 학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학기 한글 학교는 반별 수업과 역사 수업, 공동체 게임, 야외 소풍 등 다양한 수업으로 채워졌습니다. 또한, 제 2회 한글학교를 위한 모금 활동(골프, 파김치 판매)에도 많은 분들께서 적극 참여해주셔서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한 학기 동안 수고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하고, 이번 학기에도 한글학교를 통해 멤피스의 한인 2, 3세 아이들(총 5개 반)과 한국어에 관심이 있는 어른들(총 2개 반)을 만나고 섬길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한글학교를 통해 예수님과 예수님의 사랑이 멤피스 지역사회에 더 많이 전해질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함께 기도해주세요. |
Archives
May 2025
Categori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