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5월에 있는 전교인 수련회. 올해는 총 13명의 인원이 함께 Chattanooga로 다녀왔습니다😊 에베소서 1장의 말씀을 통해 우리 안의 익숙함을 깨는 시간, <여행의 이유>를 주제로, 3번의 예배와 2번의 레크레이션, 나눔, 채터누가 관광(Lookout Mountain & Rock City), 휴식, 맛있는 식사 등의 풍성한 교제와 은혜, 쉼이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수련회를 통해 서로 더 알아가고,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고,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음에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한글학교가 여름 방학을 맞았습니다. 5월 11일, 학생들과는 레벨 테스트로 한 학기 수업을 마치고, 수고하신 선생님들과는 수업 후에 맛있는 식사로 한 학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학기 한글 학교는 반별 수업과 역사 수업, 공동체 게임, 야외 소풍 등 다양한 수업으로 채워졌습니다. 또한, 제 2회 한글학교를 위한 모금 활동(골프, 파김치 판매)에도 많은 분들께서 적극 참여해주셔서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한 학기 동안 수고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하고, 이번 학기에도 한글학교를 통해 멤피스의 한인 2, 3세 아이들(총 5개 반)과 한국어에 관심이 있는 어른들(총 2개 반)을 만나고 섬길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한글학교를 통해 예수님과 예수님의 사랑이 멤피스 지역사회에 더 많이 전해질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함께 기도해주세요. 이번 부활주일 아침은 멤피스에 있는 9개의 한인 교회가 7년 만에 함께 모인 연합 새벽예배로 시작했습니다. 5시 30분에 멤피스 침례교회에서 모인 연합 새벽 예배는 찬양과 기도, 한인교회 목사님들의 특송, 말씀으로 드려졌고, 예배 후에 다과를 나누는 시간으로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11시에 드리는 우리 교회의 예배에서는 반가운 한 가정과 출장 중에 방문하신 두 분이 참석하셔서 어느때보다 예배의 자리가 풍성했고, 예수님께서 예수님을 기념하며 지키라 하신 성찬식의 시간과 뉴욕으로 이사를 가는 가정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 자매님들께서 각각 준비해주신 맛있고 풍성한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식사로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하나님과 우리를 화목하게 하시고, 하나되게 하신 예수님의 부활을 기뻐하며, Happy Easter! |
Archives
May 2025
Categori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