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일 수요일 저녁, 형제모임으로 식사 시간을 가졌고,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습니다. 사진을 남기지 못해 아쉽지만, 형제모임에 처음으로 함께 참석하신 분들도 있어서 감사하고도, 아주 배부른 저녁 식사 모임이었습니다 (ㅎㅎ) 모임의 방향성을 아직 의논하는 중에 있습니다. 형제 모임의 방향성이 잘 정해지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유스 바이블 성경공부가 9월 2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을 스토리텔링으로 함께 듣고 나누며, 하나님을 더 알아가고 하나님과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멤피스 한인교회의 다음세대 아이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는 세대, 하나님을 사랑하는 세대가 되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9월 목요모임에서는 톨스토이의 단편들을 읽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0월은 C S Lewis의 스쿠르테이프의 편지를 읽도록 하겠습니다. 이 책은 전체 31개의 편지로 되어있어서 6장씩 읽으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주는 7장을 읽으시면 되겠지요.
이 책의 배경은 2차 세계대전 때이고, 편지형식입니다. 상급자 사탄이 하급자 사탄에게 인간을 어떻게 하나님께로부터 떨어뜨려 자신들의 편으로 이끄는 계략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 “원수”는 하나님을 지칭하고(사탄의 입장에서) “환자”는 자신들이 목표로 삼은 인간을 이야기 합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자매모임에서는 9월 한 달간 '톨스토이'의 책을 읽고 나누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목요일 오전 10시 또는 오후 7시 중 편한 시간대를 택하셔서 교회로 오시면 됩니다~ 함께 읽고 싶으신 책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추천해 주세요 :)
8/29 -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9/5 - 두 노인 9/12 - 사람에게는 얼마만큼의 땅이 필요한가 9/19 - 바보 이반 |
Archives
December 2024
Categories |